동백기름의 효능
옛적부터 동백기름은 윤기 나는 머릿결을 상징하기도 하는데 머리에 바른느 것도 좋지만 식용으로 어떤지
오늘은 동백기름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동백꽃 역사
아름다운 꽃 덕분에 원산지인 동북아에서 오래전부터 사랑받아 왔는데 특히 겨울에는 눈 속에 피는 붉은 꽃으로 유명합니다.
대나무 소나무 매화가 세한삼우(추운 겨울의 세 친구)라고 하듯 다른 식물이 모두 시드는 겨울에 피는 동백꽃을 추운 겨울에도 친숙하게 만날 수 있는 친구에 비유해 세한 친구라고 부릅니다.
17세기경 일본에서는 정원식물로 유행하여 많은 품종을 개량하였고 이때 유럽에 전해져 19세기에는 원예용 식물로 큰 인기를 얻었으며 오페라 동백 공주의 원작 소설 춘희에도 동백꽃이 주요 소재로 등장합니다. 춘희의 원제는 동백 공주이고 주인공은 동백 공주입니다.
동백나무는 꽃이 지면 꽃잎이 하나하나 떨어지지 않고 꽃 전체가 한꺼번에 떨어지는 것이 특징입니다.
특유의 선명한 붉은색과 어우러져 처참한 느낌을 주기에 그래서 예로부터 동백나무는 이루지 못한 사랑과 깊은 사랑에 비유됐습니다.
옛날 우리나라에서는 결혼식 때 동백나무와 대나무를 자기 항아리에 넣고 부부의 소원을 비는 일이 있었는데 두 사람은 장수하면서도 목이 떨어지는 모습을 연상시키는 불길한 면도 있습니다. 같은 이유로 동백꽃을 병문안에 가져가는 것은 금기시되고 있죠.
오일 카멜리아는 수백 년 동안 여러 가지 용도로 사용되었지만, 그의 머리카락과 피부 덕분에 많이 사용되었습니다.
특히 기름의 성분은 필수 지방산이고, 거의 82%의 올레산(인간의 피지와 거의 동일)이 산으로 불포화되었습니다.
올레산 성분이 모든 천연물 중에서 가장 중요한 것으로 밝혀졌는데 올레산과 지방산의 효능은 연화제와 피부의 수분 함량을 유지하고 개선하는 데 도움을 포함하여 놀라운 것으로 입증되었다.
연구 결과 올렉산은 엘라스틴과 콜라겐의 효과를 크게 개선하기 위해 각질층 깊숙이 침투할 수 있는 뛰어난 기술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다시 말해, 산성 올 레릭은 피부의 유지와 피부를 유연하게 하는 데 필수적인 세포로, 건조, 장시간 햇볕에 노출 및 기타 요인으로부터 회복하기 위한 패치, 신체 재건 및 신체 활성 물질로 알려져 있습니다.
동백기름의 효능
동백 씨앗은 10월 말에 수확되었으며, 각 종은 3~5종이며, 지방의 약 70%는 주로 기름, 기름, 화장품의 일부로 사용됩니다. 중국 중 약사전, 카멜리아에 따르면, 그것은 산다화라고 해서 맛이 달고 맵고, 약효가 약간 차가우며, 기록상 가장 심하고, 치질, 코피, 그리고 내장보호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또한 산에서 나는 우유를 사용하면 상처를 빨리 치유할 수 있고 머리, 피부 건조, 소화기 질환, 꽃 카멜리아 성분이 명확하게 밝혀지지 않았을 때 탈모와 탈모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동백종실은 기름의 70%가 넘는 지방으로 예전에는 기름과 식물성 기름 두부와 기름으로 주방에 사용했지만 최근에는 화장품에 거의 쓰이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오일 카멜리아가 일반적인 요리와 크게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올리브 오일의 67%와 비교하여 매우 높은 총 지방산의 80% 이상의 (올레산 및 불포화) 올레산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산 올레산은 오일 올리 지방산의 주요 성분인 오메가 6산 불포화입니다.
동백은 콜레스테롤을 포함하지 않고 비타민, 오메가6, 그리고 티로솔, 히드록시 롤, 올레 우로 핀, 유지,
리그 로시드와 같은 페놀성 화합물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동백기름 효능 정리하면
노화 방지
성인병 예방
콜라겐 합성에 도움
보습효과
촉촉한 피부 유지
동백기름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